PLM Best Practice Conference


한국산업지능화협회
PLM2023
에즈웰플러스
CentricSoftware
캐드앤그래픽스블로그
뉴스레터 신청하기
현재위치 : HOME >Introduction >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사)한국산업지능화협회(구 스마트제조산업협회) 입니다.

세계 속의 한국 제조업은 제조혁신이라는 새로운 과제를 통해 재도약을 해야 하는 치열한 경쟁환경 속에 처해 있습니다.
 
점점 어려워지는 세계 경제환경 속에서 국가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제조업의 경쟁력이 다른 무엇보다 중요하고 기존의 제조방식으로는 한계가 있다는 것이 최근의 글로벌 경제화 과정을 거치면서 모든 국가가 깨닫게 된 사실입니다.
 
4차산업혁명 핵심 기술을 스마트화·친환경화·융복합화를 촉진하기 위하여 산업 밸류체인 전반에서 AI·빅데이터 등 디지털 첨단기술을 통해 우리나라 중소·중견 제조기업들의 디지털 전환을 선도하고자 지난 2020년 7월 사단법인 한국산업지능화협회(KOIIA)로 협회명을 변경하였습니다.

한국산업지능화협회는 디지털 기반의 산업 혁신성장을 목표로, 산업 디지털 전환을 위한 산업지능화 생태계를 조성하고, 제조업뿐만 아니라 모든 산업 관련 수요·공급기업 간 협업할 수 있는 마중물 역할을 지속적으로 해나가고 있습니다.
 
아울러 협회는 회원(사)의 정보교류 및 친목의 장을 제공함으로써 모든 회원(사)의 권익을 도모함과 동시에 사업영역에 있어서도 뚜렷한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협회 차원의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입니다.
 
부디 개별 기업의 발전뿐만 아니라 한국 제조업 전체의 융성을 위해 많은 동참을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한국산업지능화협회


PLM 홈페이지 관리캐드앤그래픽스 : 전화: 02-333-6900, 팩스: 02-774-6911 / 메일: plm@cadgraphics.co.kr
사업자번호: 237-88-00798   서울 종로구 세종대로 23길 47 미도파광화문빌딩 607호 (주)이엔지미디어 우)03182

Copyright CAD&Graphics ENGMEDIA CO., LTD.   All rights reserved. ADMIN 모바일버전